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추천

건강한 면요리 두부면 만세

728x90

면요리는 포기할 수 없지 ~밀가루 꺼져

국수,파스타,냉면 등등등 내가 좋아라 하는 면요리는

먹는 건 넘 좋은데 소화가 문제다 문제

늘 메뉴선택에서 건강을 생각하면 포기해야 했던 내가 히든 식자재를 만나게 된거야 ㅎㅎㅎㅎ

풀무원에서 나온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

라라스팜의 하늘이 내린면두부 ,건두부,쌈두부

cj의 즐거운 동행 고단백 두부면........

 

두부포에서 넓은면두부,얇은면까지 

정말 많은 제품들이 가득해

 

두부면 요리법도 알아보자구

건강하게 맛없는건 정말 싫으니까 ㅎㅎㅎㅎㅎ

샐러드 파스타

두부 골뱅이 비빔면

두부포라자냐 등등 정말 많지

건강과 잘 먹는다는 두마리 토끼를 잡는데 이만한건 없는듯

식감도 재밌고,칼로리도 낮고,게다가 정말 든든히 먹어줘야 하는 식물성 콩단백질이 가득가득

내 아이가 먹어도,또 고혈압이신 나의 아바지가 드신다고 해도 절대 걱정할 필요가 없지

가격또한 아주 굿굿굿

 

원래 두부가 건강식의 대명사잖아

우리집 냉장고에도

손두부,순두부,두부면등등 3,4가지는 기본이라고 ~

 

오늘 올라의 픽은 미트소스 파스타 

진짜진짜 넘나 쉬운데 요리라는 명칭이 나름 어울리는 ㅎㅎㅎㅎ

 

전에 남은 간 소고기 150g ,가염버터

두부면 100g짜리 2개

양파 반개,각종 버섯 조금

트러플오일

홈플러스 1+1 이벤트때 구입한 미트소스

넘넘 간단하지??

진정고수는 쉽게 쉽게 가능해야하는거 ㅎㅎㅎㅎ

 

가염버터에 다진마늘을 넣고 볶아 풍미  가득  만든다음

간 쇠고기에 후추 살짝뿌리며 볶는다

채썬 양파,버섯까지 볶고 나면

토마토 미트소스 베이스 소스를 넣어끓여주면 끝

KakaoTalk_Video_2022-04-06-20-59-07.mp4
3.41MB

 

그러고 두부면 물기빼고 투척

불닭볶음면 소스 작은 티스푼 하나

토마토의 풍미에 매운 향이 베어 나온 

두부면 미트소스파스타 완성

 시원한 맺구 한 잔 짠 ㅎㅎㅎㅎㅎ

좋은 저녁이구만

 

 

 

 

 

풀무원    https://bit.ly/3ufVN0I

 

풀무원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 6개 (얇은면/넓은면) : 바른먹거리 풀무원 공식샵

[바른먹거리 풀무원 공식샵] 나를위해. 지구를 위해.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먹거리와 건강생활 풀무원

brand.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