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버거킹vs노브랜드버거

728x90

햄버거 주문,고민스런 주말점심 

버거킹,노브랜드버거 두군데가 다 배달이 된다니 기쁜 일이긴 한데

나의 고민의 시작이기도 했어

원래 난 와퍼매니아거든

shake shake버거가 서울 한복판을 뒤흔들때도 나의 일편단심은 끄떡없었거든 ㅎㅎㅎ

그러던 내게

노브랜드버거에 대한 끝없는 찬사들이 들려왔고

쬐금 흔들리던 요즘이었다는거지

고민끝에 나의 픽은

노브랜드 버거도 먹어보자 

메뉴를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마치 맛을 느껴보리라는 다짐처럼

주문 ㅎㅎㅎㅎㅎ

 

소개팅 나가서 만날 처음 보는 남자를 기다리듯

약간의 설렘과 기대감까지 생기는거야 

띵똥~~~~~~~~~드디어 왔네요

 

노브랜드 버거 솔직 후기

허겁지겁 이것저것 마구 먹다가

그중 뭐가 맛있나 생각해봤지

나의 입맛엔 코올슬로치킨버거가 제일 맛있었어

의외의 감동이랄까 

코올슬로와 치킨의 만남에 난 무조건 찬성일세 ㅎㅎㅎ

 

상대적으로 NNB 시그니쳐버거는 sososososososo

내가 배신한 각종 와퍼들에게 미안할따름이었어

 

 

상하이 핑거포트,어니언링은 합격

맛보장이라던 포테이토는 좀 눅지게 와서 ㅠㅠ

담부터는 무조건 버거킹으로 가련다 ㅎㅎㅎㅎ

코올슬로 치킨버거만 따로 시킬테다

 

배신없는 버거킹 마니아로 고고

728x90

'맛집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포 프리미엄아울렛 맛집  (2) 2022.06.05
한강즐기기 와이키키마켓에서 여름을  (0) 2022.06.04
김포맛집 블루스모크  (0) 2022.05.27
더현대서울 맛집탐방  (0) 2022.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