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추천/메이크업

피부미인의 클렌징 비법을 알아보자

728x90

매일 하는 세수 나는 잘하고 있을까??

적어도 하루에 2번은 우리가 세수를 해

물론 깔끔한 그대들은 샤워까지 고고 하겠지만~

아무리 비싸고 좋은 제품을 쓰더라도 

제대로 씻는 노하우가 없다면 소용 없다니까

슬슬 궁금하실테지 ㅎㅎㅎㅎㅎㅎㅎ

이제 준비물 부터 알아보자고~~^^

첫번째 준비물은 헤어밴드나,터번,야무지게 묶는 머리끈

제대로 한 번 씻어보겠다는 의지라고나 할까 ㅎㅎ

 

두번째 진짜 필요한 준비물들이지

립,아이 ,색조를 지워 줄 립아이 전용리무버,화장솜

*너무 오일리한 제품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고

꼼 화장솜에 묻혀서 지그시 올려서 닦이내야 해

또,오일층이 분리되는 제품은 많이 흔들어서 제형이 섞인다음 사용하는거야

 

전체  클렌징을 해줄  클렌징크림이나 클렌징 오일

나는 요즘 선호 하는 제품은 클렌징 오일이야

왜냐하면 오일로 꼼꼼히 얼굴을 마사지 하듯 러빙 해주고 나서

티슈로 닦아내는 것이 아니라

물을 묻혀서 다시 러빙해주면 자극없이 

깨끗이 닦이거든

개인적으로 넘버즈인1 제품을 좋아해

오일치고 무겁지 않아서 좋아 ㅎㅎㅎ(내돈내산입니다 ㅎㅎㅎ)

 

이제 거의 다 왔어

어렵지 않지???

나 이 마지막 단계가 나에게 그나마 피부를 유지하는데 한몫 하는것 같아

집중^^* 폼클렌져가 정말 중요하거든

폼클렌져를 손바락에 덜어 손에서 최대한 거품을 만드는거야

그렇지않고 바로 얼굴로 가서 거품을 낸다는게 정말 자극적이거든

거품이 잔뜩 올라왔을때

손바닥이 아닌 손가락 끝으로 원을그리듯이 꼼꼼하게 맛사지를 하는거야

콧볼은 블랙헤드가 생기는곳이니 더욱 신경쓰고

그렇게 얼마나???????????

60초를 지켜서 하는거야

자극은 없지만 얼굴의 더러움을 아주 부드럽게 그렇지만 아주 깨끗하게 말야

그리고서 미지근한 물로 최대한 손이 닿지않게

자극이 최소화되게 마무리 하면 돼

내가 좋아하는 제품은 제주 마유 마이크로폼클렌저야

우선 무지 순허고 보습력이 아주 맘에 들어 

 

수건은 안쓰는게 좋긴해~

물기를 좀 털어내고 나서  미스트나 거품토너를 바르면 끝

 

간단하지만  조금은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

예쁜 피부 만드는 꿀팁은 다음에 또..........

 

http://bit.ly/35CqnYQ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