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추천

예민한 피부에 재생크림 어떤거 쓰고 있어??

728x90

 

재생크림 중에 나의 원픽은.....리드스킨이야

 

나름 선택의 기준이 있어

첫번째는 안전해야 되지  

피부과 시술을 받고 나서,여드름을 짜고나서

아님,피부가 예민해질때 

바로 리페어기능의 재생크림을 쓰잖아

어떤 이슈도,트러블도 없이 

새살이 솔솔~~~

 

  

두번째는 성분과 기능을 봐야해

#리드스킨은 마데카소사이드가 들어있어

우리가 상처 날때마다 열심히 바르던 그 연고 마데카솔 ㅎㅎ

이제 기억나지??

상처 재생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가 

화장품에 들어갈 수 있는 최대용량이 들어있단다

(남편들이 엄청 좋아하니까 숨기고 쓰도록 ㅎㅎㅎ)

면도하고 살짝 베일때나 각질이 일어날때 이보다 좋은게 없거든

번들거리지 않지만 충분한 보습력으로 속건조까지 해결

 

나도 살짝 프라이팬에 스쳐 데일때나 상처 났을때

연고처럼 듬뿍 얹어주면 정말이지 금방 좋아져 ㅎㅎ

너무 예찬론자같지  ㅍㅎㅎㅎ

내가 중간이 없는 스타일이라 ㅎㅎㅎㅎㅎ

 

리드스킨의 탄생비화를 얘기할줄께

어느 예쁜(?) 3살된 여자아이가 있었대

남동생을 낳은지 얼마 안된 엄마를 위한 미역국이 곰솥 가득히 끓고 있었고

정말 잠깐 사이

솥이 엎어져서 아이가 전신을 데이고 만거야 

아이를 안고 병원에 가서는 혹시나 여린 살이 흉질까

팔 다리도 묶어두었고

천만 다행으로 한손이 풀려 끍은 목 밑 가슴에만 흉이 생겼대

세월이 지나 대학교때 지금의 남편을 만났고 

화장품 연구원이었던 그는 

사랑하는 그녀를 워해서 당시 제일 좋다는 화장품의 전성분을 이리저리 빼고 

조합해서 예민한 피부에 속건조함까지 채워주는 화장품을 만들게 된거지

흉터는 없어도 어린피부의 손상은 극예민으로 잦은 트러블과

채워지지않는 보습으로 늘 고생을 했거든

그래서 화상환자들은 바세린을 덕지덕지 바르게 되는거잖아

그렇게 #리드스킨이라는 브랜드가 탄생한거야

 

남편의 사랑으로 만들어진 리드스킨 리페어크림은 

한마다로 말해

세상에서 제일 안전한 화장품인거야

강력한 피부재생과 보습장벽 ^^

 

나는 원래 화장품에 지대한 관심쟁이야

20대 초반부터 좋다는건 찾아 다니면서 썼던것 같아

그런 내가 변했지  아주 많이 

#리드스킨 #리페어크림이 떨어지면 마음이 넘 불안한 느낌  알지???

 

이런피부 고민이라면 꼭 써봐

악건성이라 꼐절 바꿜때마다 피부과를 간다

어떤 제품을 써도 트러블이 생긴다

아토피라 늘 고민이다

피부에 유분이 많이 기초화장품을 바르지 못한다

아이와 함께 쓰고 싶다

제대로된 #재생크림을 찾고싶다

검증받은 좋은 성분의 기초제품을 찾는다면 

바로바로바로

건강한 회장품 #리드스킨

 

마데카소사이드 화장품 중 최대 용량,10중 히알루론산,마린콜라겐,에델바이스 줄기세포배양액(특허성분),전연령 사용가능

 

구매좌표는

 

http://bit.ly/36PS3tB

 

http://bit.ly/35CqnYQ

728x90